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장곡초등학교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

메뉴및 홍보영역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이 컨텐츠는 플래시(flash)로 제작되었습니다.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.

메인메뉴

이 컨텐츠는 플래시(flash)로 제작되었습니다.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.

본문영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7년도 부터 달라지는 전학절차 안내
이름
유재광
작성일
2017-02-23

 

< 본교의 전학 절차 안내 >

학부모는 본교에 방문하여(또는 학생을 통하여) 담임선생님께 전출 확인서 및 주소변경확인동의서를 작성하여 제출한다. (근거: 시행령 제21) - 양식은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가정통신문에 있음

학부모는 이사 가는 곳의 주민센터에 전입 신고후 전학할 학교를 지정받고 전입교에 방문하여 그 사실을 알린다.(근거: 시행령 제21)

본교는 전입교에서 서류(학교생활기록부와 건강기록부) 송부요청이 오면 이를 송부하여야 한다.

재학중인 학교장은 학생 전출일~2일째에 전출학생 전출자료 송부요청이 오지 않을 경우 행정정보공동이용을 통해 학생이 전입한 읍··동을 확인 - 전입한 읍··동의 장에게 전입할 학교를 확인하여 학생의 전입사실을 확인하며, 전입하지 않았을 경우 경찰에 협조를 요청 함

장곡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17년도 부터 달라지는 전학절차 안내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이전글
자율 영선중학교 신입생 모집 안내(전라북도 고창군 소재)
/ 박지연
2020학년도 자율 영선중학교 신입생 모집 및 전형 요강 안내입니다. 관심있으신 학부모님께서는 아래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이 컨텐츠는 플래시(flash)로 제작되었습니다.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.